이번에 쩜오 면접 봤는데 나보다 진짜 애매한 사이즈 언니들 존나 많은거임
근데 걍 퍼블릭 내려오니까 오히려 애들 와꾸나 기가 더 빡센느낌 드는거 뭐임??
가게마다 이쁘다고 띄워주는 기준을 도통 모르겠어서 요즘 멘탈 개혼란스러워여
내가 보기엔 진짜 뜯어고친 티 마니 나는데 마담들이 지명 꽂아주는 경우도 있고 ㅠ
도대체 룸에서 통하는 진짜 먹히는 기준이 뭔지 언니들 생각은 어케함?
자유수다
가게마다 사이즈 기준 개이상함
- 스키 태백산 오래 전 2026.05.22 00:10 고민·연애
- 31 0
- 이전글맨날 저축해도 현타와2026.05.22
- 다음글첫 담당 고를때 뭐봄?2026.05.21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