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수다

2026.05.22 17:21

맨날 저축해도 현타와

가게 나가서 티씨 버는 족족 통장에 다 묶어두거든여
근데 막상 쓸 돈이 없으니까 멘탈 나가고 걍 탕진하고 싶음 ㅠ
지명방 돌아서 힘들게 모은건데 언니들은 하루 저축 루틴 어케 잡아요??

   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