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수다

2026.05.02 06:28

출근 안했으면 좋겠다

사이즈 안좋아서 하루종일 뺑뻉이 돌다가 한두개 하고 퇴근할거면 차라리 출근 안했으면 좋겠다

  • 이전글사람이 싫어요2026.05.03
  • 다음글벌써 5월이네..2026.05.02
  • 댓글목록

    profile_image
    순대 잠실  오래 전

    업진이?

    2026-05-03 05: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