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수다

2026.05.23 10:29

붓기 안빠져서 출포각ㅠ

아침에 일어났는데 눈이랑 볼이랑 다 팅팅 부어서 진짜 노답이에여...
셋팅 빡세게 하고 거울 봐도 얼굴 빵떡같아서 초이스 볼 때 정병 올 거 같음
걍 오늘 하루 쉬고 출포할까 싶다가도 이번 주 갯수 채워야 하는 거 생각하면 하
대기실 언니들 다 얄쌍하고 예쁜데 나 혼자 찐빵처럼 앉아있을 거 생각하니 개우울함
언니들은 이렇게 출근 전 급하게 붓기 빼야할 때 어케해여? 비법 좀 공유해주라여ㅠ

    댓글목록

    profile_image
    공부 부여  오래 전

    유산소 쫙하면 다빠짐 귀차나도 운동하러 나가보삼

    2026-05-25 02: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