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수다

2026.05.20 22:33

술병 제대로 나서 출근어케함

어제 방 돌면서 샴페인 마니 마셨더니 ㄹㅇ 죽을맛임
해장 뭘로 해야 속이 좀 풀릴까여??
언니들만의 숙취 꿀팁 공유좀 ㅠ

  • 이전글방 수위 다들 어디까지?2026.05.20
  • 다음글가게 손님이랑 연애2026.05.20
  • 댓글목록

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