역삼 직장인 맛집✨
3번 이상 재방문한 찐맛집 가져옴
일식 ➡️ 와비사비
한식 ➡️ 솔솔밥집
중식 ➡️ 천용
양식 ➡️ 이태리키친 센터필드
마라탕 ➡️ 양궈푸마라탕
떡볶이 ➡️ 선릉역매운떡볶이 (역삼-강남쪽에 있음;)
돼지국밥 ➡️ 안목
뼈해장국 ➡️ 범골
곰탕 ➡️ 이도곰탕
순대국 ➡️ 복돈이 가마솥 순대국
김밥, 닭강정 ➡️ 오토김밥
삼겹살 ➡️ 돼지통
보쌈 ➡️ 애호락
콩국수 ➡️ 심가네 칼국수
칼국구 ➡️ 선덕 칼국수
경양식 돈까스 ➡️ 제이 돈까스
햄버거 ➡️ 다운타우너, 바스버거
화덕피자 ➡️ 지아니스나폴리, 이엘포레스트
샐러드 ➡️ 크리스피프레시
브런치 ➡️ 카페 413
샌드위치 ➡️ 버터헤드, 소금집델리
베이글 ➡️ 로젯런던베이글 (런베뮤 아님;)
바게트 ➡️ 바게트k
소금빵 ➡️ 베통 (웨이팅 심함)
에끌레어 ➡️ 가루하루 (한달에 1-2번만 여니까 인스타 보고가야함)
푸딩 ➡️ 킷사텐
티라미수 ➡️ 지오바네커피
쑥라떼 ➡️ 수수커피
이렇게 보니 정말 돼지런히 먹은듯^^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