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수다

2026.05.25 02:28

24시인 하퍼가면

오후 2시나 
아침 10시나 이럴때 출근하면 담당이 잠자고있나요?
이때 출근하는 언니들은 거의 없죠?


  • 이전글돈아깝다,,2026.05.25
  • 다음글하루알바 개꿀임2026.05.25
  • 댓글목록

    profile_image
    견자단  오래 전

    그시간에 출근은 잘 안하고
    이어달리기 나 끝난 언니가 대부분 인것같아요
    안자는 담당 쫌 있는것 같던데요

    2026-05-25 20:5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