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유수다

2026.05.25 02:20

선릉사는 언니 계세요?

요즘 정착한 
주 가게가 선릉이라 집 옮겨볼까 싶은데
출퇴근 할때 직장인들 많아서 현타올까요?
출퇴근이 넘 오래걸림
그래봤자 15-20분이긴 한데,,,흠

  • 이전글하루알바 개꿀임2026.05.25
  • 다음글출근하기 싫다2026.05.24
  • 댓글목록

    profile_image
    하루이야기  오래 전

    선릉 좋아요 괜찮음

    2026-05-25 06:03